본문 바로가기

건즈앤로지스/영상

래퍼 액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망 같은 거 입고 랩하는 거 웃긴데 또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하는 게 뭐냐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래쉬 저 토크박스도 웃기고ㅋㅋㅋㅋㅋ

 

저 랩은 3분 30초부터 나온다

92년도 도쿄콘 로켓퀸 라이브 중에 한건데

찾아보니까 92년도 콘서트에서는 다 했던 것 같다

 

랩 제목은 'It Tastes Good, Don’t It?'

 

 

 

1991년 12월 16일. Philadelphia Spectrum

 

1988년

 

1992년 7월 27일. Giants Stadium

3분 29초부터

 

1988년 호주공연

이건 랩은 없고, 스티븐의 드럼 솔로

 

1986년

이것도ㅋㅋㅋㅋㅋ 랩은 없지만 86년도의 어린 액슬 목소리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라이브에서 뒷부분 고음파트를 점점 갈라지는 목소리로 부르는데

난 그것보다 이 공연처럼 매끄러운 목소리로 부르는 로켓퀸이 더 좋다

 

1988년 리츠

사실 로켓퀸 모음글이었냐고ㅋㅋㅋㅋ

쓰다 보니 좋아하는 공연 영상은 다 업로드해버릴 것 같아서 리츠만 올리고 그만해야겠음...

도쿄가 최고다~ 아니다 락인리오가 최고다! 파리공연이 제일 좋은데? 그래도 인디애나지~해도

결국 제일 좋아하는 건즈 공연을 뽑으라 하면 리츠 공연이 아닐까

AFD 이후 앨범 수록곡을 못 듣는 게 아쉽긴 하지만 클래식은 클래식

 

 

로켓퀸 역시 내가 좋아하는 곡 중 하나인데

그 누구에게도 추천하지 못하는 곡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유는 뭐... 말하지 않아도...

특히 나는 4분대부터 드럼소리랑 같이 곡 분위기가 바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페이션스처럼 후렴이 예상하지 못한 분위기로 돌아가는 게 좋다

 

영상이 다 잘려버려서 항상 수정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결국 1년 반이 지난 오늘에서야 수정해서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