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앤로지스/사진

건즈 사진 보면서 이러쿵 저러쿵 #2

 

 

The Cult(영국 밴드)와 건즈의 만남

맷 소럼이 있던 그 컬트! 맞음 두 번째 사진에 보이는 맷ㅋㅋㅋㅋㅋ

사진이 몇 년도인지는 모르겠다만 이지가 있는 거랑 액슬 얼굴을 보니까 88~90년 이때쯤 만난 것 같다

근데 컬트랑 큐어랑 왜 이렇게 헷갈리지??

아무튼... 컬트 보컬인 이안이 1987년도에 영국에 공연 온 건즈를 봤는데 그때 이안 여자 친구가 액슬한테 이안의 반다나를 둘러줬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셔츠 사고 싶다!!!!

저 캐릭터 사실 어떤 캐릭터인지도 모르지만 사고 싶다!

알리에 찾아보면 꽤 나오는데 완전 똑같은 건 못 찾겠다ㅠㅠ

그리고 이 옷 말고도 건즈가 입은 옷 중에 사고 싶은 거 꽤 많음

액슬 분홍 티셔츠도 그렇고ㅋㅋㅋㅋㅠㅠ 내놔!

 

 

 

그스트레인지드 뮤비...

이스트레인지드 노래는 참 좋은데 뮤비는 이해불가

사실 돈크라이 노벰버레인 이스트레인지드 뮤비 3부작이란게 이해 불가능한 뮤비 시리즈라는 뜻인가?

아무튼간에 얼마 전에 이스트레인지드 퍼킹 메이킹? 맞나... 뮤비 메이킹 영상을 봤는데

중간에 돌고래 간증하는 액슬ㅋㅋㅋ 때문에 너무 웃겼다

사실 본인 사리사욕 채우려고 그런 건 아닌지 의심이 간다

어딘진 기억 안 나지만 돌고래 관광지 같은 곳에 가서 돌고래 친구들한테 밥도 주고, 매달려서 수영도 하고

아무튼 굉장히 즐거워 보였다

그치만 뮤비는 이해 못해 ㅡㅡ 특히 마지막에 돌고래 나오는 거 그게 뭔데...

 

 

 

ㅠㅠㅠ 아기 액슬

정말 만두 찐빵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이건 모에화가 아니라 진짜입니다

몇 살 때인진 모르겠지만 초등학교 저학년 때일 것 같다

귀엽다 귀여워!!

근데 이렇게 동아리 같은 사진을 보면 이놈들이 만두 같은 빌베일리 괴롭힌 놈들이냐!??같은 생각이 자꾸 든다

 

 

 

얼마 전에 이지랑 액슬 글을 올리고 나니까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이 두 사람 지금도 연락 주고받겠지? 서로 집도 방문하고 그렇겠지?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결국 이지가 아보카도 농장 했을 때 분명 액슬한테 박스채로 보냈을 거라는 생각까지 하게된...

아저씨들 우정 영원히 영원히~

 

 

 

Naughty Women 당시의 이지...

당신 대체

소리 지를만했네 뭐

더프가 기억하고 있을 만도...

이런 걸 보면 왜 건즈는 악기 바꿔서 연주하는 그런 깜짝 이벤트성 무대를 안 했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메탈리카가 한 거 보니까 더....

뭐 근데 액슬이 베이스 치고 더프가 드럼 친 거 있으니까 그나마 다행인 건지

아무튼 이지도 기타 베이스 드럼 다 다뤄봤고, 액슬도 베이스, 키보드 할 줄 알고 드럼도 할 수 있나??

ㅋㅋㅋㅋ드럼 앞에서 웃고 있는 영상 보니까 귀엽던데ㅠㅠ

더프도 올라운더고, 슬래쉬는??! 잘 모르겠지만 베이스 칠 순 있지 않을까?

스티븐은 기타가 맨 처음 악기였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 잘 치진 못했더랬지만

그래서 내가 바라는 악기 체인지는

액슬 : 베이스

이지 : 드럼

더프 : 기타

슬래쉬 : 보컬

스티븐 : 기타

금발 투 기타 해줘잉~

슬래쉬 보컬은ㅋㅋㅋㅋㅋ순전히 내가 보고 싶어서...

 

 

 

이지를 찾아보세요

사실 두번째 사진 보고 한 한달뒤에 이지 있다는 걸 알았음ㅋㅋㅋㅋㅋ

왜지 거의 대놓고 있는 수준인데

 

'건즈앤로지스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87년 Whisky A Go-Go 공연사진 (액슬)  (1) 2020.06.17
아이폰 미모티콘으로 만들어본  (2) 2020.06.16
인스타  (0) 2020.05.23
슬래쉬네 허드슨 사형제🐱  (0) 2020.05.12
사진 모아서 올리기 2  (0) 2020.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