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밴드/사진

리치 코젠 Everything Good 뮤비 움짤

 

눈이 보석 같다 진짜ㅠ

리치 코젠은 진짜 정말 엄청 매우 심각하게 내 취향이다... 심각하다 심각해

사람이 어떻게 이런 얼굴을 할 수 있지?

이런 괴상한 필터를 끼고도 잘생길 수 있는 거냐고...

 

노래를 듣다 보니 가사가 좋아서 후다다닥 번역해봤다

 

Why is everything good so bad for me
Why does everything right go wrong
I'll never know why until I finally wake up
Why does everything good turn bad on me
I keep thinking I can find a way back but I can't rewind
I guess I'd better wake up

Won't you come and wake me up
왜 이 좋은 게 다 나한텐 아닌 걸까
왜 옳은 일이 모두 잘못되어갈까
끝내 일어나기 전까지 이유를 모를 거야
왜 좋은 것들은 다 나한테 안 좋게만 다가올까
돌아갈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계속하지만, 되감을 수 없는걸
일어나는 게 좋을 것만 같아

와서 깨워주지 않을래?

 

 

 

요즘 개인적으로 생각할 거리가 많아져서 그런지 이 가사가 공감됐다

리치 노래는 뭐라고 해야 할까, 대부분 따뜻하다는 느낌이 강하다

건즈는 대체적으로 시원하다는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발라드곡 빼고)

목소리도 따뜻하고, 기타 톤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포근한 느낌

새벽이라 하기도 뭐하고, 아침이라 하기도 뭐한 이 시간대에 듣거나, 노을이 거의 다 저물 무렵의 저녁~밤에 들어도 좋음

 

리치는 어느 밴드에 속해있는것보다 본인 이름으로 활동하는 게 더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혼자 원맨쇼하듯이 무대에서 다 보여주는 게 더 어울린다

자꾸 건즈 얘기를 하게 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슬래쉬는 반대로 밴드에 속해있는 것밖에 안 떠오름

보컬 때문에 그런가?? 질 수 없지 슬래쉬도 노래 불러라

 

'그 외 밴드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로스미스 뮤비 움짤 1  (0) 2020.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