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앤로지스/영상

(자막) 더프 맥케이건의 왓츠인마이백

 

유튜브에 올리려 했는데 프린스 음악 저작권 때문에 잘려서...ㅠㅠ 블로그에 올립니다

 

왓츠인마이백인데... 음반 추천만 잔뜩하고 간 더프

왓츠인마이백 자기 가방 속 소지품 알려주는 거 아니었냐고

 

원본 : https://youtu.be/xFwpPFFGPt8

 

영상에 나온 음반

Pat Travers - Putting It Straight
Prince - For You
Prince - 1999
Ho99o9 - United States Of Horror
John Doe & Tom DeSavia - Under the Big Black Sun: A Personal History of L.A. Punk
Shooter Jennings - Shooter
Minor Threat - Out Of Step
Adolescents - Adolescents
G.B.H. - City Babys Revenge

 

안 나왔지만 추천한 것
Shooter Jennings - Black Ribbons
Fear - The Record
The Clash - The Clash
The Vibrators - Pure Mania
Generation X - Generation X
The Damned - Damned Damned Damned
Sex Pistols - Never Mind the Bollocks, Here's the Sex Pistols
The Stranglers - No More Heroes

 

 

 

순식간에 지나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프가 어릴 때 했던 밴드 The Fart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