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영상

(한글자막) 데이브 그롤의 락앤롤 왕좌

계속 자막 없는 영상에 자막만 달다가 자막 있는 영상 작업을 하니까 재밌었다

 

아무튼 정리해보자면

데이브가 2015년에 골절상, 락앤롤 왕좌 만듦 -> 액슬이 2016년에 골절상 -> 더프가 데이브한테 왕좌 빌려달라고 연락 -> 빌려줌 -> 액슬이 고맙다고 데이브한테 60년대 초반에 나온 깁슨 ES-335 기타 선물(슬래쉬가 고름) -> 2018년에 이탈리아에서 건즈랑 푸파 합동 공연

 

90년대인가 그때 데이브가 헤이 액슬~~하던거 생각나서 웃기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액슬이 트위터에 데이브 그롤한테 고맙다고였나 데이브 딸한테 고맙다였나 트윗한것도 생각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