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사진

인스타 2 +잡담 조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

더프 옆에 있는 강아지는 트월스고, 더프가 트월스한테 보여주고 있는 강아지는 부츠라고 더프 딸인 그레이스네 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월스한테 "트월스! 부츠야 부츠!"하고 있는 더프 아저씨... 트월스는 관심 없어 보이는데요...

이 와중에 더프 핸드폰 블랙베리인 게 놀랍다

액슬은 아이폰 쓰고, 슬래쉬는 안드로이드 쓰는 듯?!

이렇게 보니까 완전 스토커 같은데... 아닙니다 아니에요...

 

믹 재거 생일 축하 트윗 남긴 액슬

정말 액슬은 왜 인스타 안 하지?!? 슬래쉬랑 더프는 트위터 다 인스타랑 동기화됐는지 인스타 글만 올라오던데

근데 액슬은 인스타 보다 트위터가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다

이지는... 아무 말도 안 할래... 아저씨 연말에 트윗 삭제 좀 하지 마요! 두 개밖에 없으면서 왜 삭제하는 거야?!

 

슬래쉬 생일 케이크

생일에 아버지도 오셨더라 건강해 보이셔서 다행

 

앨리스 인 체인 드러머랑 놀러 간 더프 아저씨

볼수록 왜 머리 자른 건지 모르겠다ㅠㅠ 투어 안 돈다고 그냥 자른 거냐고요...ㅠㅠ

 

 

사실 별 상관없는 사진인데... 요 며칠 돌아다니면서 산 스티커예요

액슬이랑 슬래쉬 생각나서ㅋㅋㅋㅋㅋㅋ 정말 액슬 여우 닮지 않았나요?!

작년부터 액슬 여우설 밀고 있는데 블로그에는 언급 안 한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뭔가 머리 색깔이랑 여우 털색이랑 비슷해서 그런가... 여우상인 것 같아요

 

 

인터뷰 영상 편집하느라 포럼글이나 다른 글들은 한동안 못 올릴 것 같아요

여전히 자막 센스, 번역 실력이 부족해서... 언제쯤 능숙해질 수 있을까요ㅠㅠ

영상은 아마 8월 초나 중순 즈음에 완성해서 올릴 것 같아요!

 

'건즈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액슬의 반다나 사랑  (2) 2020.08.12
건즈 사진 이러쿵 저러쿵 #5  (0) 2020.08.02
슬래쉬 생일 축하 모음🎂  (0) 2020.07.24
이지의 빵사랑  (1) 2020.07.17
액슬과 엑슬  (4) 2020.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