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사진

액슬의 반다나 사랑

검정 반다나

 

흰색

 

흰색&빨간색 동글동글 무늬

 

화려한 무늬

 

잎사귀 하나

 

잎사귀 두 개

 

인삼 한뿌리

 

인삼 두 뿌리

 

땡땡이

 

심플한 무늬

 

연보라, 보라색

 

눈송이

 

다이아

 

페이션스 땡땡이

 

반짝이

 

+더프의 꽃무늬

 

근데 액슬 이 흰색 반다나

이지가 목에 두르고 있는 스카프랑 비슷해 보이지 않나요?

올리고 보니까 아닌 것 같다...

 

?? 찾아보니까 이거랑 같은거 아닌가...??

잘 모르겠다...

 

 

이지 빵모자 개수만큼 궁금한 액슬의 반다나 개수...

똑같은 걸 분류해보고 싶어서 해봤는데 패턴이 너무 다양하다

그리고 재밌는 게ㅋㅋㅋㅋㅋ 시기마다 즐겨 쓰는 게 있다ㅋㅋㅋㅋㅋ 사진 보면 비슷한 시기 사진밖에 없음ㅋㅋㅋㅋㅋ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쓰는 건가?

 

개인적으로 장미 그려진 검은색 반다나가 제일 예쁘다

 

+번외?

더프랑 이지 겉옷에 집중...

슬래쉬는 그냥 가죽 재킷 벗은 거고, 더프가 입고 있던 화려한 무늬 겉옷을 이지가, 이지가 입고 있던 가죽 재킷을 더프가

 

컴에 사진이 없는데 이 이상한 다이아 무늬 재킷은 더프가 예전에 하던 밴드 멤버도 입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돌려입냐고

 

이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즈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20.08.23
트위터하는 액슬  (1) 2020.08.21
건즈 사진 이러쿵 저러쿵 #5  (0) 2020.08.02
인스타 2 +잡담 조금  (1) 2020.07.27
슬래쉬 생일 축하 모음🎂  (0) 2020.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