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사진

트위터하는 액슬

첫 글이 사운드 체크라는 게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트윗 올리고 며칠 뒤에 내한 공연을 하고 올린 트윗

 

부릉 부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기억 안 나지만 액슬이 죽었다는 루머가 저맘때 났었는데, 거기다가 내가 죽었는데도 세금 내고 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니까 슬래쉬가 내가... 진짜가 아니야? 했던 거 생각남

 

사우스 파크라는 미애니에서 슬래쉬가 가짜라고 했나? 그런 내용 나와서 올린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도 매일 쓰던 iiiI; )' 이게 아니라 : ( 쓴 게 너무 웃겨... 근데 슬래쉬저 모자에 있는 i 개수 맨날 달라진다. 3개였다가 4개였다가 슬래쉬 마음대로

 

2016년 새해에 자기가 컨펌할 건 타코벨이라고ㅋㅋㅋㅋㅋㅋ 다들 재결합 컨펌인 거 눈치챘는데 며칠 뒤에 코첼라 헤드 서는 거 알려줌. 근데 이모티콘 진짜 잘 쓰네

 

너무 귀여운 트윗. 데이브 그롤한테 왕좌 빌려줘서 고맙다 하고, 하퍼 윌로우한테 아빠 데려와줘서 고맙다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하퍼 윌로우=데이브 그롤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모티콘에 장미 뭐냐고...

__⚡__ 누가 봐도 AC/DC. 액슬이 AC/DC 보컬로 들어간 게 공식적으로 발표되던 때인데 무슨 퀴즈 내는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

 

AC/DC에서 노래하는 게 그립다는 액슬... 이모티콘 뭐냐고ㅠㅠ

 

 

위에 세 사진은 아무 말 없이 사진만 올리다가 마지막은 '아침. ..'이란 말이랑 같이 올린 액슬. 훈제 토끼 소시지랑 식빵 한 조각 반으로 자른 거, 계란 프라이는 이제 액슬 정식이라 불러야지... 훈제 토끼 소시지 무슨 맛일까

 

 

액슬이 올린 사진인데 약간... 일코 짤 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오타쿠 눈에만 일코 짤 같다는 거

 

 

액슬 트위터 보니까 요즘은 거의 정치 트윗밖에 안 올리더라...ㅠㅠ 그런 거 말고 고양이나 올려줘

이지는... 아무 말하지 않겠습니다

 

2019년도 말에 캡처한 이지 트윗... 단! 2개!

 

2020년 초에 캡쳐한 이지 트윗... 단! 2개!

 

똑같아 보여도 다르다

크리스마스랑 자기 생일에 올리는 게 규칙인가 봄. 아저씨... 이렇게 쓸 거면 멋진 자동차랑 이상한 필터 먹인 셀카에 자기 이름 적은 사진은 왜 올렸냐고요

몇 년 전에는 꽤 많이 (2개보다는 많이) 올려준 걸로 아는데... 내용은... 알고 싶지 않다 😢

아무튼 이지는 연말이 되면 그나마 있던 트윗 2개를 다 삭제해버림ㅋㅋㅋㅋㅋㅋㅠㅠ 그전에 캡처해둬서 흙 오이가 되지 않게 해야지

'건즈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즈앤로지스 1992년 샌디에고 콘서트 짤  (1) 2020.08.24
💕🎩🐱💕  (0) 2020.08.23
액슬의 반다나 사랑  (2) 2020.08.12
건즈 사진 이러쿵 저러쿵 #5  (0) 2020.08.02
인스타 2 +잡담 조금  (1) 2020.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