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앤로지스/글 (번역,정보)

건즈앤로지스 G N' R Lies 데모 기차

 

 

http://bigfile.mail.naver.com/bigfileupload/download?fid=UseTpB0c16cjK3YlKo05Fo2rFxb/KwYZKAulKxUwaxUwKoKdKwYwFxblKqElFxvlHrMrp6trKxivFxMrF6k0FzpSFA+SKxUZKoCSM4MdMrUw

 

(2019.12.19 갱신)

 

1. Move To The City

2. Used To Love Her

3. Cornshucker

4. You're Crazy

5. One In A Million

6. Jumpin' Jack Flash

 

 

개인적으로 가사는 조금 그렇지만 3번 트랙인 cornshucker를 좋아한다..ㅋㅋㅋㅋㅋㅋ

알아보니까 더프가 녹음 중간에 그냥 생각나는대로 막 부르는 걸

액슬이 웃기다며 녹음까지 해놓고 지들이 봐도 가사가 너무 외설적이라

정식발매 안했다고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들도 알긴아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