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2021🎊

아직 2019년인 것 같은데 벌써 2021년이...

 

 

2020년에는 유튜브에 영상도 올리고, 블로그에 글도 많이 올렸네

원래 유튜브는 이렇게 할 생각은 없었고... 그냥 혼자만 보기 아까운 재밌는 영상에 자막 단거 백업용으로 올려둔 거였는데

언제부터 이렇게 됐지...

2월부터 올리기 시작해서 한 달에 하나 이상은 올렸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까 10월에는 아무것도 안 올렸네

그래도 다른 달에 많이 올렸으니까...

유튜브에 영상 올리면서 알게 된 건 정말 11월의 법칙이 있다는 것

11월이 되니까 귀신같이 노벰버레인 라이브 영상 조회수가 엄청 올라서 지금은 1,416ㅋㅋㅋㅋㅋ

원래는 백 단위였는데ㅋㅋㅋㅋㅋ

 

자막 다는 영상 선정 기준은 딱히 없고 보다가 재밌으면 바로 다운받고 편집한다

요즘은 라디오를 듣는데 이게 영상이 아니라 음성만 나오다 보니까 집중이 잘 안된다

어느 순간 정신 차려보면 졸고 있거나 몇 분 지나있고 그래서 영상보다는 더 시간이 오래 걸림

거기다가 목소리 구분... 너무 힘들어ㅠ

얼마 전에 한 KNAC는 진짜 스티븐 목소리를 잘 모르니까 스티븐 인터뷰 영상 몇 개를 틀어놓고 비교도 했는데

모르겠더라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편집할 영상은 일단 누가 너바나도 해달라는 자막을 다셔서 너바나 인터뷰를 보고 있긴 한데...

할지 안 할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해보고 싶어서 영상은 보는 중

그리고 슬래쉬, 더프, 디지, 범블풋이 했던 위키피디아 진실 혹은 거짓 영상도 재밌을 것 같음

메탈리카 하워드스턴쇼도 재밌고...

건즈 인터뷰는 지금 플리에 넣어둔 거 보니까 슬래쉬 인터뷰가 제일 많네

 

 

이번에는 2020년보다는 영상이 좀 적게 올라갈 것 같다

이유는 일과 공부...

돈 모아서 내년에 미국 원정을 가야 하니까 열심히... 해야지...

그래도 블로그 글은 꾸준히 올리려고 노력할 생각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해볼까 고민하고 있다

내가 갖고 있는 라이브 영상들을 백업 겸 어디다 올려놓고 같이 보고 싶은데

일단 유튜브는 채널이 언제 없어질지 모르니까 안되고, 티스토리도 한 번만 더 걸리면 날아가서 안되고...

답은 네이버 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웃 글로 올리면 안 잡히는 건지 제대로 모르겠어서

일단 보류다

 

 

조만간 건즈 만화 역식질한거 공유할 예정...

 

아무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1에는 건즈...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네요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근황 겸 ...  (3) 2023.10.04
4개월 만의 글  (0) 2021.07.16
크리스마스 이벤트  (3) 2020.12.04
요즘 하고 있는 거  (1) 2020.11.14
오랜만에...  (1) 2020.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