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근황 겸 ...

안녕하세요. 거의 2년 만에 티스토리 글을 써보네요...
유튜브는 꾸준히 댓글, 구독 알림이 와서 '누가 봐주고 있긴 하네'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어요. 댓글 알림 온 김에 예전 영상 몇 개 보다가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티스토리 들어와 봤는데 여기 글도 은근히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더라고요. 사실 작년부터 현생이 너무 바빠져서... 영상 작업을 할 시간도, 예전처럼 미친 듯이 덕질할 시간도 없어졌어요. 슬프다... 유튜브 커뮤니티 글까지 써놓고 아무런 피드백 없는 거 정말 죄송하게 생각 중.
TMI 작년에 일본 공연도 양일 뛰고 왔답니다. 레핫칠도 봤어요 ⊂( ᴖ ̫ᴖ)⊃ UYI 박스세트도 샀어요. 꼭 사세요..
 
예전 글에서도 언급했던 것 같은데 유튜브는 트위터에 긴 영상을 올릴 수가 없어서ㅋㅋ 트위터 업로드 용으로 만든 거라 이렇게 될 줄은 몰랐어요. 티스토리도 그냥 저때 액슬과몰입이 최고조이기도 했고, 건즈가 한줌이었어서(트위터에서 그놈이그놈팬덤 아닌 메탈밴드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좀 영업(?)해보고자 해서 쫌쫌따리 번역글 업로드용으로 만들었었네요. 지금 보니까 모든 글이 두서없고, 비문 천지라ㅋㅋ 너무 괴로워요. 같은 이유로 유튜브 옛날 영상에 쓴 예능 자막st도 너무 구려서 못 보겠어요. 특히 액슬 단독 인터뷰(famous last words)영상은 댓글도 꾸준히 달리고, 조회수도 높아서 괴롭네요. 마음 같아서는 다 지워버리거나 비공으로 돌리고 싶지만, 저도 건즈 덕질 시작할 때 (지금은 없어진) rasp axl님 블로그나 이글루스 글 퍼먹었던 사람이라 지우진 못할 것 같아요. rasp axl님하니까 진짜 슬픈 게 그분이 진짜 건즈 희귀 라이브 영상이나 부틀렉 많이 업로드해 주셨고, 정보글도 엄청 양질이었는데... 어느 누가 다음블로그가 서비스 종료할 거라 예상했을까요. 그 귀한 게 다 사라져 버리다니 지금 생각해도 슬퍼요... +이글루스 블로그도.
 
조회수는 낮아도 painkiller나 스페이스 공감, 마녀배달부(ㅋㅋ)같은 팬영상 만드는 거 재밌었어요. 요즘도 가끔 귀여운 액슬 한보따리인 영상(액슬 챌린지 영상 이딴거만 생각함)만들고 싶네요.. 아니면 교차편집도 완성하면 너무너무 뿌듯하긴 하지만 과정이 너무너무 힘들어서... 만들 거면 짧은 곡으로 만들어야겠어요. 파라다이스시티 자르고 붙이다가 죽는 줄. 사실 예에에전에 올렸다가 번역퀄이 너무 낮은 것 같아서 내린 다큐 삼부작이나 재편집해서 올려야 하는데... 내년엔 할 수 있을지?!
 
이 변방 블로그까지 흘러들어오신 분들 올 한 해 행복한 일만 가득하고,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언제 올릴진 모르겠지만 다음 글/영상에서 봬요~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건즈앤로지스 카페 이벤트 개최  (1) 2024.03.28
슬래쉬 SMKC 2024 내한 후기  (0) 2024.03.12
4개월 만의 글  (0) 2021.07.16
🎊2021🎊  (1) 2021.01.02
크리스마스 이벤트  (3) 2020.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