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글 (번역,정보)

액슬 로즈, 개인 홈페이지 개설!!

https://www.officialaxlrose.com/

 

W. Axl Rose

W. Axl Rose is an American singer and songwriter. He is best known for being the lead vocalist and lyricist of the hard rock band Guns N' Roses, and has been the band's sole constant member since its inception in 1985.

www.officialaxlrose.com

 

새벽에 트위터를 보다가... 어떤 외국분이 액슬 트위터 계정에 홈페이지 주소가 업데이트되었다는 걸 올려서 후다닥 달려가보니

 

 

오피셜액슬로즈.com.........

오피셜액슬로즈.com!!

 

사이트 들어가면 액슬의 손글씨가 먼저 보입니다
메인화면

이게 진짜야?? 하는 마음으로 눌러봤는데, 액슬 손글씨에서 혼절.했다네요...

메인화면 밑에 보시면 인스타그램, 틱톡, 트위터 계정이 링크되어 있습니다! 틱톡 계정이 대체 왜 있는 건지 모르겠다만 ㅎㅎ 아무튼 틱톡 계정 프로필 사진이 참 웃겨요ㅋㅋㅋ 본인 리즈 시절 사진을 본인이 직접 고른 걸까요?

 

공식 홈페이지가 개설된 후로 건즈 포럼&트위터가 엄청 뜨거웠는데요... 가장 유력한 설은 자서전이랑 개인 활동인 것 같아요. 사실 저도 개인 활동이라 생각하는 쪽이에요. 솔직히... 굿즈 팔이가 목적이었다면 그건 건즈앤로지스 공홈에서 해도 되는 거잖아요! 더프가 언젠가 했던 말처럼, 액슬은 건즈 이외에 다른 밴드에선 활동해 본 적 없는 사람이니까... 건즈 외 굿즈 팔이를 한다? 솔로 활동 말고 뭐가 있을 까요ㅎㅎ 너무 행복회로인 건가? 그치만... 올해 연말까지 더프는 솔로투어, 슬래쉬도 솔로활동(앨범 발매, 페스티벌 등)이 예정되어 있으니, 건즈 활동은 거의 물 건너간 것 같거든요...

여기서 더 행복회로 돌려보자면... 개인 굿즈가 그냥 아무것도 없이 내놓고 팔리는 없을 거라 생각해요. 개인 머천을 판다=개인 활동을 한다=액슬은 보컬이니 솔로 음반을 낸다=앨범을 냈으면 투어를 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네예🤭 ㅎㅎ 진짜 솔로 앨범을 낸다면... 누가 세션으로 참여할지도 궁금해지네요~

 

자서전도 좀 기대돼요. 어떤 내용이 써져있을까ㅋㅋㅋ 현재 액슬의 시선으로 본 과거 건즈&본인은 어떤 모습일지가 너무 궁금해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자서전? 솔로 활동? 아니면 아무 이유 없어보인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