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앤로지스/글 (번역,정보)

건즈앤로지스 펀코팝 피규어 발매 소식

 

건즈 새 펀코팝이 발매된다고 합니다
1992년 웸블리 공연 때 모습인 것 같네요!!(파리인가...)
웃고 있는 액슬 피규어는 1/6 확률로 나오는 랜덤 피규어입니다

펀코팝 공식 홈페이지 기준 각 12 달러로 판매 중입니다
8월달 발매라고 하네요



현재 모습(스켈레톤 버전) 펀코팝도 나왔습니다!!
이건 15달러라고 하네요


쓰는 김에 예전에 나왔던 펀코팝 라인업도 정리해볼게용
이건 맨 처음에 나왔던 펀코팝으로 건즈앤로지스 공홈에서도 구매 가능해요(더프는 없음)

appetite for destruction 앨범 컨셉으로 나온 펀코팝
스켈레톤 버전 펀코
겉이 플라스틱 박스여서 무게가 좀 나갑니다

이건 펀코팝 골드 라인(?)이라고 해서 나온 5인치 펀코팝 피규어입니다(건즈 공홈 구매 가능)
이번에 액슬 랜덤 피규어처럼 이 라인도 1/6확률로 액슬, 더프, 슬래쉬의 스켈레톤 버전이 랜덤 발송됩니다ㅋㅋ
개인적으로는 일반 버전 얼굴이 좀 미묘하게 생겨서 스켈레톤 버전을 모으고 있어요... 근데 더프 버전은 정말 매물이 없네요😥 저에게 팔아주세요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