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즈앤로지스/글 (번역,정보)

건즈앤로지스 넷플릭스 다큐?!

 

 

는 내가 그냥 심심해서 만들어본거

ㅠㅠ

마크캔터 책 이름에서 따왔는데 진짜 건즈 다큐가 나온다면 이 제목 괜찮은 것 같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초기 건즈를 집중적으로 다뤘으면 좋겠음

멤버들 만나는거랑 약하고, 술하고 1집 녹음하고 발매했는데 앨범 아트 논란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무리는 어쨌든 성공한 모습이었으면...

나중에 한명씩 탈퇴하고 사이 안좋아지는 거 나오면 진짜 눈물날듯

 

내가 원하는 시나리오는 일단 맨 처음에 액슬이 기자한테 이번생에는 (재결합) 안해하는 음성 나와야함

ㅋㅋㅋㅋㅋㅋㅋ 낫인디스라이프타임 한번 해주고

바로 그 다음 장면은 헬투어 가는 길에 차 고장나서 허허벌판에 다섯명이 앉아서 히치하이킹하는 장면이어도 좋고

아니면 아예 처음부터 할리우드 로즈... 근데 여기서부터 하면 영화가 아니라 그냥 몇부작 다큐로 가야할듯ㅋㅋㅋㅋ

아무튼 내가 원하는 스토리 라인은 헬투어 -> 공연하면서 계약 -> 프로듀서 난관 -> 중간 중간 술, 마약 문제 -> 녹음 ->

아 근데 마지막 장면은 NITLT 투어로 끝내고 싶은데ㅠㅠ 이러면 결국 탈퇴 다 나와야하잖아

슬프네

 

아무튼 생각해봤는데 일단 멤버들이 다 참여 안하면 그냥 만들지도 않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뭔가 액슬이랑 이지는 자기들은 빠진다고 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마크 책에도 이 둘만 코멘트 안적어줬었나? 아무튼 건즈 다큐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