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밴드/글 (번역,정보)

브라이언이 싫어하는 것들! (좋아하는 것 추가)




1. 대중교통으로 돌아다니는 것. 사회가 생각해낸 최악의 고문이야

2. 편협함. 누구에게나 자신의 의견을 주장할 권리가 있어

3. 공무원

4. 앞과 뒤가 다른 사람들. 뒤로는 쥐같이 굴어

5. 언론이 사실을 왜곡하는 것. 우리한테 뭔갈 얻어내기 힘들다고 생각할때 사실을 왜곡하는게 싫어. 비틀즈도 이걸로 고통스러워하고 있지

6. 그룹연주가 형편없다는 생각이 들때가 싫어

7. 규정집

8. 술에 취한 사람들이 망쳐버린 파티

9. "머리카락 좀 잘라라!"라고 소리치는 것. 우리가 왜 그래야하는건지 그럴듯한 이유를 대봐!

10. 영국인들의 음식을 대하는 태도. 다진고기와 감자가 전부는 아니잖아

11. 인종차별적 편견. 이제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1번 진심... 브라이언과의 공통점 하나 찾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고문 그자체

3번 왜 공무원 달랑 그것만 말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때 롤링스톤즈가 여러가지로 엄청 시달려서 진절머리가 났나보다... 5번이랑 7번 말한것도 보면

9번ㅋㅋㅋㅋㅋㅋㅋ언제 비틀즈도 조지인가? 누구한테 그거 가발이냐고 물어본게 진짜 웃겼는데ㅋㅋㅋㅋ

ㄹㅇ 그때 사람들 7080년도 밴드맨들 보면 진짜 까무러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국음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이언 마지막에 'Nuff said!하고 끝낸것도 졸귀다

근데 6번... 뭔가 마음 아파ㅜㅜ







1. 삶. 이거만한 건 없지

2. 스코틀랜드와 그들이 우릴 대하는 방식. 멋진 여성들!

3. 흡연, 하지만 좀 줄여야할 것 같아

4. 우리를 이상한 사람으로 대하지 않는 사람들. 우린 '이상한’ 사람이 아니야

5. 조니 캐쉬와 보 디들리의 음악. 이걸 듣고 많은 걸 배웠어

6. 재밌는 사람들과 진지한 토론을 하는 것. 완전 재밌어!

7. 쇼비지니스. 

8. 인상적인 풍경을 보는 것. 평화로워지거든.

9. 오렌지쥬스

10. 각각 다른 음식들로 실험해보기. 물론 (영국 제외한) 유럽의 음식은 최고야

11. 캐쥬얼 옷 (눈치 못 챘겠지!)



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재미있게 말하지만 뭔가 뼈가 있는 느낌

2번에 braw는 스코틀랜드 방언(?)인데 멋지다 그런 의미라고 함

그리고 4번ㅠㅠㅠ 연예인이라고 일반인과 다른 그런게 아닌데 그게 참...

7번은 번역하기 너무 어려워서ㅠㅠ 역시 영알못이라..ㅠㅠㅠ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다

10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싫어하는 것 10번과 겹치는듯

진짜 영국음식 싫어하는구만ㅋㅋㅋㅋㅋ